9/20일 문학 SK전부터 이어진 3연패...

SK전 폭우속의 혈투 끝에 패배..

9/22일 잠실 두산전 5시간반동안의 연장혈투끝에 .. 오승환 패전..

9/23일 전날 연장혈투의 여파로 무력한 경기 끝에 3연패....



3연패중이었습니다.

추석이고 뭐고... 지금 플레이오프 가느냐 마냐인데.....


대전을 갔습니다.


평소 무뚝뚝하기로 유명한 명구 선수가 말을 거네요?
"차례 안지내세요?"

정식선수도 그물쪽으로 오더니
"오늘도 오신거에요? 우와 대단하다~"

"그럼 좀 이겨주세요~~"
".........."



남다른 정신력으로 경기에 임해주길 간절히 바라면서...
사진 나갑니다.~


최근 5경기 2할대 초반타율로 극심한 부진에 빠진 한이..
첫타석 투수 땅볼입니다... 오늘도 왠지 감이 안좋아보였습니다. 하지만 경기 후반 2안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사 후 우리의 양신.. 중전안타뽑아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신 웃는모습보니  므흣 ^________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정수 첫타석 가뿐하게 좌전 2루타..... 
이날은 4번타자 이름값 했네요 4타석 2안타 1볼넷 1홈런 2타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예~~~ 하면서 들어오는듯한 양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어 박진만도  적시타로...  한점 더 달아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2일 두산경기때.. 내년에도 보고 싶다고 말했더니.. (I wanna see you next year~ brian~)
I wanna see you, too  라고 답해주던 매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트 죠낸 짧게 잡는 조원우에게 선두타자 2루타 허용 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2번타자 김민재도 빗맞은듯한데..2루타...아놔.... 초반 왜이래....
하기사 매존은 투구수가 많아져야 좋아지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슨 얘기가 오고갔을까요?
"너 내년에도 파란유니폼 입고 싶어?"
왠지 3:1로 매존 갈구는듯한 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민재의 허를 찌르는 3루 도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느그들은 오늘 말이다~~~
오늘 등판예정인 선수들에게 지시중인 김태한 코치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2회 1사 후 강봉규 4구 골라내서 출루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성의 명철신... 잡아 당겨 2루타 작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걸사마 최근 극도로 안좋네요.... 포스트시즌 대비해서 좀 체력보강하는게 나을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정수의 3회 터진 쏠로 홈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명구와의 홈런세레모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회말 고동진.. 떨어지는 볼 툭 갖다 대서... 유격수 키 넘기는 좌전안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가면 머해.. 견제사로 죽을꺼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잡다가 저런 표정 나왔는데...  짤방용으로 쓰라고 올립니다.
뒤에 머 똥침하는거나 그런거 그려넣으면 될듯 ㅎㅎ
출처는 명시해주시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추석이라 한복입고 춤추는 한화 치어리더... 무쟈게 더웠는데 고생햇을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8개 구단 치어중 한화가 젤 이쁜거 같아요 ㅋㅋㅋㅋ (맨날 바뀜 -_-;;)
진숙이만 있었음 삼성이 최곤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진 어린이 매회 안타 내주면서도 어찌 잘 버티네요
5이닝 100개 투구하고 행운의 16승
사용자 삽입 이미지

4회 병살치고 아쉬워하는 명철신...
주자와의 사인미스였던거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사인미스였던거 같네요
강봉규, 신명철, 김평호코치가 병살후 웃으며 뭐라고 얘길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78년생 동갑의 경남야구의 대들보들이었던 두선수.(강봉규는 빠른 78)
드림팀 1기 동기이기도 한데.. 둘다 지금은 같은 한팀에서 인연이 됐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존도 점차 안정을 찾아가는가 싶더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4회 선두타자 이범호에게 빗맞은 2루타 허용합니다.
아.. 아쉽다 정말.. 배트 손목쪽에 맞았는데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다음타자는.. 한화에서 조영훈 이상의 까임을 당하는 이도형
역시나 파울플라이로.. 우릴 도와주는군요... 한타임 쉬어가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존이 무너진 계기가 된 장면..

김재걸과 매존의 콜플레이 미스로 서로 미루다가 공을 놓치고 맙니다.
화난 매존이 김재걸에게...뭐라고 하더니.. 결국 백재호와 신경현에게 연속 볼넷을 줘서
1사 만루 만들고 맙니다 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잘 던질려고 했나요? 정현욱 선수 9번타자에게 밀어내기 볼넷 허용하고 맙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타자 상대해서 밀어내기 볼넷 주고 강판한 정현욱
머쓱해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지만 선수 등판....
이후는.....말 않겠습니다.  그런 날도 있는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고 긴... 어처구니 없던 4회말이.. 명철신의 플라이처리로.. 끝이 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제나 이럴때 양신은 하나 해주죠~~~
박한이, 김재걸.. 어처구니 없게 투수땅볼로 아웃되었지만
양신 좌중간 가르는 2루타 치고 나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정수, 박진만 연속 볼넷으로...2사 만루 상황..
삼성에서 통산만루홈런을 가장 많이친걸로 기억하는  김한수 등장..
홈런한방이면 재역전....
힘차게 휘둘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정말 넘어 가는줄알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덕아웃쪽에서 강명구 벌떡 일어났네요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5회 조현근 등판 3타자 맞아 삼진 하나 잡아내며 무안타 무실점
이러다가 올림픽대표팀 뽑히는거 아닌지..요즘 넘 잘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6회 2사후 명철신 안타치고 나갑니다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견제사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농부 삘이 나는 송회장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흑마구파 행동대장은 어느덧 .. 패전처리로 기용이 되네요.

달려라 랜동!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기 져도.. 우찬이 봤으니 됐다며..스스로를 위로 했던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것들은 머고?  이런 표정인듯한 류코치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최강삼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