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회 선두타자 걸사마 볼넷 골라내 출루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신 투수 땅볼때.. 2루 슬라이딩하는 걸사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가보면 한국시리즈에 패배한 투수인줄알겠네..

양신 타구에 맞아 괴로워하는 이승학선수.

플레이오프 앞두고.. 큰 부상이 아니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교체되어 나가는 이승학선수를 걱정스런 눈빛으로 바라보는 양신.

인격적으로도 정말 위대한 선수입니다... 반이라도 닮고 싶습니다.
존경합니다 양준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신은 출루하면 늘... 상대 선수에게 말을 걸거나.... 스킨쉽을 합니다
안쌤에게 가더니 스윽.. 손을 잡네요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정수 선수 힘차게 휘둘렀으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격수 플라이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구장을 찾은 두산 열성팬 가수 김장훈
난 반바지에 반팔로 야구장 곳곳을 뛰어다니느라 더워죽겠는데
김장훈씨는 왠 겨울복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5회 이종욱선수 원포인트로 등장한 백정현....   우전안타 허용합니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사진에 이은 동작..
투구동작에 들어갔는데도... 타임을 받아주는 심판...
저러다 삐끗해서 부상입으면 책임질꺼슈?
정말 국내 심판들 자질이 너무 문제입니다.
타임을 자주 부르는 타자들도 문제지만... 그런 타임을 다 받아주는 심판이 있으니 더 문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빗속의 역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크를 허용하고 어이없다는듯 서 있는 백정현 선수
마운드에 홀로 서있는 투수들은.. 항상 외로워보입니다.
모든 스포트라이트를 받지만... 그 책임도 지게 되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일환 코치가 올라가더니.. 뭐라고 꾸짖는듯한 분위기네요.
백정현선수~!  이거보면..뭐라고 했는지 덧글 좀 남겨주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 상기되어 덕아웃으로 들어오는 백정현선수를 진주장님이 걱정스럽게 바라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어 등판한 윤성환선수 4타자 상대해서 2안타 1실점.. 부진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적시타 허용후.. .마운드에 주저 앉네요...

저런 모습은 좋지 않습니다.. 점수를 내주더라도... 약한 모습은 보이지 말길..
하지만 그 상황에서 정말 잘 막아보고자 했던 맘이 절실히 느껴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주장님이 오늘 타격은 좋으셨으나 송구가 좀 문제가 있었네요
결정적인 2루 송구가 다 miss.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고 긴 5회말이 끝나고 클리닝타임때 몸푸는 선수들..

하나마스코치님..
지난 SK전때 265짜리 운동화를 주시길래.. 작아서 못신는다고 했더니
이 날은  바람막이티셔츠를 주네... 그것도 입던거 ㅡ.ㅡ;
하나마스 코치님~ 저 185에 87킬로입니다.. 양신이나 혁이꺼 아니면 못입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경기는 우찬선수와 임동규 빼곤 전원 투입된 총력전이었습니다.

우찬이는 비밀병기? 왜 아껴두는거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만에 보는 명구선수 활짝 웃는 모습..
그라운드에선 좀처럼 미소를 드러내지 않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궈신이 현근선수에게 머라고 했을까요?
"야~ 너 오늘 등판할수 있겠다~  아까 백정현 나왔자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근 왈 " 근데 하도 올만에 등판해서 감이 없어요 "
실제 조현근선수는 9/8일 잠실전 이후 정말 올만에 등판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6회초.... 자 반격을 시작해야죠...

선두타자 김한수 2루 땅볼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류코치님도 경기가 잘 안풀린다는 표정이네요
사실 전 5회말 지나서 오늘 경기는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선수들은 포기 하지 않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타격감 좋은 진주장님....2사 후 안타 뽑아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승리의 명철신 2루타때.....홈 데쉬 하는 진주장님.
느리지만 정말 열심히 뜁니다...   열정으로 가득찬 선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2루타 후.... 볼이 릴레이 되는걸 본 명철신... 3루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이 표정.....   사랑합니다 명철신..
정말 열심히 뛰는 모습에.. 울컥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고 명철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한이 선수 오늘 극도로 부진하지만.
자신감도 없어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명철신 정말 빠르네요..
투수가 박한이 선수가 타격하자마자 이미 홈까지 와있다는....

홈에 와서 박한이 선수타구가 안타인지 아웃인지 확인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6회 안지만을 구원한 권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주장님 또 송구 미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승리의 명철신~~~

"내가 너희를 승리케 하리라"
눼눼 이겨만 주십쇼.. 굽신굽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회 양신과 심정수의 연속안타로 만든 1사 1.2루 찬스

2루에간 양신.... 고제트의 머리를 한대 툭 치더니.. 엉덩이를 만지네요 ㅋㅋㅋ
고제트의 저 당황하는 표정이라니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사 2.3 루에서 2타점 적시타.... 김한수선수 한건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불펜에선 정현욱선수가 몸을 풀고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타점 적시타를 치고.. 공수교대때 자신의 위치로 걸어가는 김한수.
아무일 없었다는듯한 저 표정이라니...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7회 등판하여 3타자 맞아 안타2개 내준 후 강판한 정현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어 등판한 조현근..
오랜만에 등판해서 그런가요? 볼이 좋아보이네요

4타자 맞아 삼진2개 잡고 무실점... 이날 경기 등판 투수중 구위는 가장 좋아보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불펜에선 오승환이 몸풀고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8회 대 반격의 중심에선 명철신이 있었습니다.
진주장님 안타이후에... 강명구로 교체되고.. 보내기 번트 상황이었지만.

근성의 명철신은.......3루쪽으로 공을 보내고 헤드퍼스트 슬라이딩 ㅠㅠㅠㅠㅠ

양신을 제외하고 팀을 위해 누가 이렇게 열심히 뜁니까?
전 조영훈선수가 홈런 100개 치는거 보다.. 신명철이 투수땅볼로 전력질주한는거 100번 보는게 더 행복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서 말했듯이... 이날 경기 패인의 결정적 대목입니다.

여기서 첨부터 확실히 번트를 대서 1사 2.3루를 만들던가 했어야되는데...
버스타라니..... 아 정말 싫어요 버스타 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한이 선수 진루타 못치고 아웃...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타 등장한 조영훈..

전날 경기 실수를 만회할 기회를 준건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람을 가르며.. 삼진...
3루쪽에선...뭐 이젠 탄성도 안나옵니다. 그려러니 하네요
오히려 병살 아니라 삼진이어서 다행이라는 야유까지...
조영훈선수.. 올해 스프링캠프에서 정말 독종으로 변하지 않으면..
내년엔 정말 살아 남을수가 없습니다.  채태인, 곽용섭, 모상기 이런선수들과 경쟁해야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사 1.2루에서.... 플라이, 삼진으로 어처구니 없게 이닝이 끝날 무렵..

팬들은 다시 목청이 터져라 그 이름을 불러댑니다.

그 분은 어김없이 영웅의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우중간 완전히 가르는 2루타로 주자를 모두 불러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얼마나 늠름한 모습입니까.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삼성 선수여서 감사합니다.
한국야구의 자랑입니다.
같은 고향사람이라는게... 같은 말투를 쓴다는게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어이 동점을 만든 상황..... 한방이면 역전입니다.

박진만 선수~~  안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류코치가 팔을 돌리자.

양신 힘차게 홈으로 파고 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공은 이미 채상병 선수에게 와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8회말 이종욱 선수 도루... 진주장님 또 송구 miss 입니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8회부터 등판한 오승환....너무 일찍 올린거 같습니다.
투수가 차우찬, 임동규 밖에 남지 않았지만.
그래도 조현근을 조금 더 믿고 갔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투구수도 28개에 불과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타석에서 보는 이정식 선수..
왠지 홈런하나 나올꺼 같았는데..... 땅볼 아웃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한수 선수  3루 수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장 11회초... 선두타자... 양신... 2루타 작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신라이온즈.. 양신에 의한 경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주자 김종훈으로 교체되어 나오면서.. 양신은 승리를 확신하는듯
두 주먹을 불끈 쥡니다.....  그도 그럴것이.
다음타자는 4번타자 5번타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우리 4번타자는.. 스탠딩 3구 삼진 당하십니다.
아무도 우리의 4번타자는 무서워하지 않는것 같아서 더 화가 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4번타자를 정면승부해 삼진잡고..
5번타자를 고의4구로 거르는 기이한 광경을 봤습니다.
이런 모습는 제가 야구 20년 보면서 첨 보는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수옹!  보란듯이 결승타 쳐주길 바래요 ㅠㅠㅠ
하지만...... 결승 병살타 ㅠㅠㅠ 흙흙흙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회말..... 만루 상황에서 힘차게 공을 던졌으나..

이 공으로 오승환은 패전투수가 되고 맙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눈앞에서 이런 광경을 보게 될 줄이야..... 맨뒤엔 덕윤이 모습도 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최강삼성
,